본문 바로가기

free 뷰

제 블로그가 새 이름을 가졌습니다. 이제 danielview.com 으로 만납니다.

오랜기간의 블로그 안식휴가를 마치고, 새로운 도메인으로 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
최근 여러 분의 파워블로거를 만나서 강의도 듣고, 대화를 나누면서 앞으로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이 연계가 되어 어떤 방향으로 디자인 되어야 할 지 새로운 차원의 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새로운 도메인과 운영 방향을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가려고 합니다. 새로운 도메인 주소입니다.

danielview.com


자신에 대한 재발견과 변화를 갈망하는 사람들을 만나 코치로 활동하면서 자각의 파워를 누구보다 절실하게 경험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만남을 통한 자각이 제 삶과 비즈니스에 또다른 변곡점을 가져오게 될 것을 명료하게 봅니다. 결국 자각이라는 것은 경험을 통해서 얻게 되는데, 무엇보다도 바라봄(View)을 통해 깊은 자각을 하게 됩니다. 제가 바라보는 view를 통해 여러분 개개인이 스스로 깊은 자각을 할 수 있도록 파트너가 되는 것이 블로그의 재시작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의도입니다.





제가 가진 바라봄(View)을 몇 가지 채널 형태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아직은 잠정 안이니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V1] Word View 명언에 대한 뷰
[V2] Book View 책에 대한 뷰
[V3] Multi View 영상/음악에 대한 뷰
[V4] Event View 사건에 대한 뷰
[V5] Quest View 질문에 대한 뷰
[V6] Human View 사람에 대한 뷰

블로그를 View의 메인으로 하면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서로의 View로 소통하고 서로의 자각을 증폭시키는 장이 열리기를 기대합니다. 의미와 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View로 함께 하겠습니다. ^^